고객지원센터

010-6571-8933


MON-SUN AM 10:00 ~ PM 18:00


계좌안내


  • Q&A

  •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터넷구매 상품 배송지연에 대한 확인 요청
작성자 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21 10:08: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7

안녕하십니끼?.
지난 18일 귀사의 인터넷 홈페이를 통해 총 4종류의 중고 한복을 구매 및 구매 대금을 입금 하였습니다.

주문번호:20220518-0000047

회원가입 및 물품구매,입금후 신속하게 메일이 와서 귀사의 업무처리에 믿음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18일 입금후 부터 현재까지 주문상태는 배송 또는 배송완료가 아닌 아직도 배송준비중 입니다.

상기 구입한 물품 포함 고향에서 제가 거주하는 해외로 물품을 보내기 위해 해당 상품을 기다리고 있으며, 배송가능 날짜라도 

확인코자 신속하고 보내주신 귀서의 메일 내용상 연락처로 문의를 해도 알아보고 연락을 하겠다고 하였으나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하여

금일 동생이 재확인차 연락을 드렸으나, 알바직원 이라서 모른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상품에 대해 누구에게 연락을 하여 문의를 하여야 하는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읽기

  • 한**** 2022-05-21 16:21: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Q&A 문의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을 주신다는 인터넷 Q&A 문구가 무색하리 만큼 무대응으로 일관하심에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모겠습니다.
    18일 입금후 21일 현재 까지 입금여부에 대해 확인을 하지 않고 제가 입금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옷을 달라고 생떼를 쓴것 처럼 느껴져서 불쾌하기 그지 앖습니다.
    고객의 소리 및 문의에 무대응으로 일관되게 하시는 뚝심에 감탄스러우며, 아무리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는 인터넷 고객이라 해도 일회성으로 취급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귀사를 통해 구매한 상품이 어떻게 배송이 될지 이또한 관심과 궁금증이 생깁니다. 모쪼록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